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하지만 무조건 개발 업체가 잘못했다고 보지는 않는다. 기획서나 스토리 보드 같은 경우 클라이언트가 많은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측의 기획자가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자기들이 정확히 뭘 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외주사도 힘들다.

한번은 개발 완료한 소프트웨어에 이를 실제 누가 사용하고 얼마나 사용하는지 알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서비스로 슬쩍 포함시켰다.

단순 하나의 업체에만 의존하지 않고 여러 디자인 업체를 통해 경쟁 방식으로 여러 작품을 받아보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은 로고 디자인을 하더라도 여러 업체가 참여해서 대수의 법칙을 얻어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앱 개발 기간과 비용에 대한 견적을 받아보세요.

실제로 주변에서 보면 잘 나가던 회사가 갑자기 문닫는 경우가 있는데 큰 프로젝트의 실패가 원인인 경우가 꽤 있다.

모든 발주 프로젝트에는 완료일이 정해져 있고, 프로젝트 관리의 기본은 완료일을 넘기지 않고 마치는 것이다.

유사한 경험이 있는 개발 업체는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가 있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확률이 높습니다. 더 나은 방향을 제안할 수도 있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지요.

자율 주행 자동차, 보안, 의료, 로보틱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가 창업후 자체적으로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팔거나 서비스 운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내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프리랜서를 쓰는 이유는 수주한 프로젝트가 자체 기술만으로 소화할 수 없거나 자체 인력만으로 수행할 수 없기 때문이다.

프로젝트 찾기 페이지에 있는 견적들은 위시켓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결정된 내용입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위시켓 매니저가 견적 상담을 드립니다. 의뢰 기업과 현재 준비 상태와 프로젝트 목표 등을 고려하여 적정 견적이 어느 정도 선인지 설명하고, 진행을 원하실 경우 플랫폼에 프로젝트를 공개하죠.

필자 회사의 경우는 프리랜서를 쓰지 않았다. 프리랜서를 쓰면 당장의 프로젝트 수행에는 도움이 될 수 있어도 유지 보수와 후속 프로젝트에 이르기 까지 길게 보면 문제가 많다는 생각에서 였다.

(건물을 짓는데, 이 건물을 짓는 목적, 몇층까지 지을 website 것인지, 외관은 어떤식으로 디자인 하고 싶은지 - 음식점이면 음식점과 비슷한 스타일로, 쇼핑몰이면 쇼핑몰 스타일로.. 전혀 정하지 않고 바로 건축을 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고객은 잘 모르기 때문에 간과하고 무작정 맡길수야 있지만, 건물을 짓는 건설사에서 적어도 이러한 사항을 고객과 함께 정해야 한다.

지원자들은 프로젝트 분석/제안 내용과 관련 경험, 포트폴리오를 담은 지원서를 제출합니다.

Report this page